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얼굴 탄력관리 집에서 굿!

호떡524878 2019. 5. 29. 09:31

중력 법칙에 완전히 거스르지 않게끔

매일매일 탄력 없는 살들 완전 나잇살이며 볼쪽살이며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고 싶은 소망은

어떤분이든 마찬가지인데요 ?

 

하루하루 아침 저녁으로 세안하면서

활력 가꿔주시면 좋겠다 ~ ~ 싶기도하고
천연비누 얼굴 탄력관리 하기 순수한 천연비누가 있어요 .

시작할땐 지인에게 권해받아서

소개받은 천연비누 브랜드인데요
그렇게 천연비누를 사용해보게 되어지니까
날씨따라 갖가지 골라서

얼굴 탄력관리을 그날에 따라 하고 있답니다
2+1의 혜택으로 두개 천연비누를 선택하면

하나가 덤으로 온다네요 .
행사를 활용하니 더욱 좋으네요 !

화학계면활성제나 화학향료 , 화학색소같은 합성원료가
절대 들어가지 않은 천연 비누라서
얼굴스킨에 전혀 피부부담이 없다고 하는데요
그러한 만큼 왕 민감한 피부나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이용가능해요 .
선물로 부담이없네요 .

쌀겨성분 천연재료의 얼굴 탄력관리

천연비누라는 이름에 걸맞게
하얀 색의 비누 케이스에요 ~
뽁뽁이로 꽉꽉 , 확실하게 포장돼 왔어요 !
고급스러운 색상과 디자인이 조화로워서

천연비누의 그립감이 확 와닿아요 ^ ^

비누 본연 생각지못한 향은 없지만

은은히 천연제품에서 맡을 수 가지고 있는 향기가 생겨요
합성향기 ,인공색소 ,인공경화제 ,방부제가 무이용 되어있어요 !
쌀겨는 vitamins 성분 A와 C가 많은 포함되어서

살결을 산뜻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데요
또한 마찬가지로 예민해진 피부 ,

피부트러블 피부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하더라구요

이 얼굴 탄력관리 비누가 브라이트닝 ,

노화 , 세포복구에 좋은 가루로 세정 기능이 있어
피부를 뽀얗고 건강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길러주고 보습 , 신체리듬 ,

세포복구 , 주름방어효과까지 있습니다 .

 

화이트닝 , 노화 , 자외선에 태닝된 피부 ,

미백관리에도 좋다고해염
이래서 얼굴 탄력관리용으로

언제나 활용한다면 기능성을 볼 수 있겠죠

제가 세척할때 꽁 피부클렌징용 브러쉬를 사용했어요
두손모두로 러빙하는 것보다

훨~씬 깊숙하고 매끈하게 세안되더라구요
비누버블이 엄청 부드럽고 입자가 오밀조밀한듯 하는데요 !
얼굴세안하는동안에도 , 씻고 난 직후에도

건성타입도 느껴지지 않았다는 겁니다
천연 글리세린재료가 이래가지고 좋은 듯

충분하게 낸 버블을 피부에 지그시 원그리듯 세척해줘요
거품이 소프트하고 부담스럽지 않고 좋습니다
이용하고 나서 땡김이 증상도 없네요
제가요 건선타입이라서 세수하고 나면

금방 제품을 바르지 못하면 당기는게 때문에 진짜 완전 힘들어요
뭣보다 세정감이 좋더라구요..더 좋다는 사실
미끌거리지 않으면서 좋게 버블이 피부세정되어서

맘에 꼭 드는 얼굴 탄력관리 천연비누네요 .

세안할때 거품마사지를 한 그뒤에
수건으로 닦아내지 않고 가볍게 두드려서 흡수시켜 준다면
토너쓰지 않아도 얼굴땡김이 없을만큼 얼굴 탄력관리에도 굳굳 !

물론이고 입술이나 눈에 짙은 색조화장을 한 경우라면

세안 전 착하게 색조화장은 세정해줘야겠지만 ,
피부화장이라면 천연비누만으로도 깨끗한 침투가 가능했습니다 .

얼굴에 세수는 계속해서 할 수밖에 없고 ,

진짜 꼭 해야 하는 평상시 중 1개인데
자극적인 클렌징 폼이나 세수비누 보다는
얼굴 탄력관리에 순수한 천연쌀겨비누 이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