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민감인 시기에 나온다는 뾰루지
저 또한 자주 한두개씩 생기곤해요
뾰루지 때문에 트러블제품을 많이 이용하는타입인데
이 국내천연브랜드를 첨구입하게되고
뾰루지 가라앉히기 트러블 화장품이있다는 소문을듣고

쉽게 구매했어요 .

진정에 도움이 되는 효과가 생긴다는

뾰루지 가라앉히기 세럼
보습공급을 만땅 지속시켜주며

건강한 얼굴피부로 가꾸어 공급해준다는 무부담 세럼
과도하게 제거된 각질을 관리해주고

트러블성 피부관리하는데 있어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닷 .
쁘띠한 모양에 세럼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

 

얼굴진정효과와 회복에 도와주는 전성분을 포함해서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뾰루지 가라앉히기 세럼이네요 !

베이스성분을 알아보니 인공화학색소 ,

인공적향 ,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지 않았으며
프로폴리스 ,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

차전초의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서
과도한 기름으로 인해서 번들거림이나
피부스트레스 예방에 도움을 주고 화이트닝효과 성분이 있어
얼굴스킨에 침착되어있는 칼라를 제거하여 적당한 제품이다 .

프로폴리스는 거의대부분 구강내 살균효과을 위해

이걸 물에 희석해서 드신다고 하는데
그분들이 뭐때문에 드시냐면 , 프로폴리스 추출물 안에서

들어있는 플라보노이드 재료때문에
플라보노이드는 vitamins 성분이나 베타카로틴 보다도

확실한 산화예방 활성물질이라고 알고있다
이러해서 프로폴리스가 스킨의 관리와 향상에 효과좋다는 것 !

차전초 추출수도 여드름과

피부 뾰루지로 인한 흔적들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 톤도 치료되게 해주어서
이 뾰루지 가라앉히기 세럼만 있다면

갖가지 효과를 보실 수 있네요

 

피부자체의 유분기를 맞추어 여드름을 안정화시키고
여드름으로 인해 일어난 피부기미 흉터까지

힐링시켜주는 제품인데요
과도한 피부기름으로 인해 오일리하거나

뾰루지 가라앉히기 효과가 있는 기본화장품이라
왠지 제 T존 부분에 많이 이용해보았어요

다 이렇게 뚜껑이 덮여있구 , 펌프형 용기라는거 .
제가 피지없앤 날에 코와 양사이드 볼에만 사용했기때문에 ,
용량이 상당하다고 느꼈으나

항상 이용하면 양이 좀 작은것같다는거

 

이 뾰루지 가라앉히기 세럼을 어떤비결로 이용했냐하면요
토너로 피부결 제거 후 , 걱정거리가 되는

스팟 부위에 적당량 이용해줍니다 .
스며들게한 뒤 얇고 위험하지 않은

피부장벽이 생기도록 기다리시면 엔드 !

제가 간단히 한마디로 토너 발라준 상태에서

스팟에 뾰루지 가라앉히기 세럼을 이용하는데요
사용하고나서 살살 두드려주어요
쓰고나서 1분정도뒤에 한층 스며드는데

컬러가없이 투명해서 바른게 티가안나요
그런데요 그냥봐도 아주 얇게

막을 생기게해준것같이 만져지는것 같더라구요

에센스제형답게 묽은편이어서

손까락에 묻혔더니 사진처럼 흘러내립니다 ~
펴 써보니 리퀴드한 이용감으로 스르르 스며들었답니다
발림성이 괜찮으며 최고로 수분가득한 느낌이네요 .
보습력강한 삘링이고 피부 부담이 없는 느낌입니다 .

다른 그런 여드름케어들은 묵은 각질을 발생하게 하고

진짜 건조하고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이용감인데
뾰루지 가라앉히기 천연 세럼은 확실히 그렇지 않네요 .
보습력있어서 사용감이 좋은거 같아요 .
피부문제 부위를 관리해주는 느낌이 들었다는거 .

자고 깨어나니깐 딱지도 안생기고 피부문제가 감소했답니다! ~
몇일만에 짱짱한 기능성 ~ 몇번 좀 써주니깐

약쓴듯이 괜찮게 회복되어간답니다 ^ ^
여드름 잠재우기에 효과가 있던 제품입니다! .

한 3일정도 사용하면 많은 줄어들더라구요

상당히 늘 사용하고 있어요
흔적 없어지는 그날까지 . 부단히 이용해볼라고요 . . ! !
1주일동안 기초화장 수분크림까지

모조리 써준상태에서 살살 마사지해주면서 사용했어요 ~:)
뾰루지 이제 제발제발 안녕하자 하신다면

이 뾰루지 가라앉히기 세럼 권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