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래에들어 얼굴스킨이 심각한 악화되는 것 같아요
추가로 피부문제가 진짜 많이 난편이어서
얼굴세척부터 씻는게 한개한개 스트레스였는데
레알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이 시급했죠
그중 체크해보니 트러블 소프라고

이 브랜드 어성초 원료의 비누가 입소문나있죠 .

 

갖가지 종류의 천연클렌징제품도 많아가지고요
그중에 저는 이 어성초 성분의 비누로 겟했는데요 .

 

모공에 쌓인 묵은 각질이 씻겨지지 못하면
살결이 거의 난리나기 때문에
시시때때로 피부 모공속을 자연스럽게 해주고 ,

블랙헤드와 각질정리를 빈틈없이 해줄수록
순수한 얼굴피부를 가꿀 수 있으니 나도 어디 한번~~ ~

오일, 프로폴리스, 어성초가 함유되어서 완전히 천연소프라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에 더 도움이 되겠다했거든요.
요즘은 정말 클렌징 폼으로 벅벅 씻는편이였는데. .
요 천연비누한번 사용해보고 제 잘못된생각을 깨버리게되었어요

 

얼굴자체가 사는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천연세안제품으로써

얼굴부터 온몸에 다 이용이 가능해요
진짜로 제가 뽀드락지도 얼굴 트러블이지만

묵은 각질이 엄청난 타입이라
매일 이용하면서 순수한 피부로 변화하길 바래요!

 

어성초가 향균효능이 도움 받아서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과 피부질환 예방에

많이 사용되는 약초라고해요!
이래서 여드름 잘 생기는피부나 민감성인 분들에게도
피지와 유해물질이 스트레스이신 분들이

어성초 성분의 비누를 거의 사용하더라구요. .

 

요 어성초비누는 천연유래성분, 100%식물성오일,

최고급보습제인 글리세린과 천연추출물과

최고급분말을 이용해가지고 제작되었다고합니다

 

물기에 천연아토비누를 러빙해서 비누버블이 다량 올라옵니다
그러나 적절하고 쫀쫀한 거품이 매우 발생해 대단해 .
트러블 비누가 이랬나 ! ! 하면서말이죠

 

신기하게도 하얀크림같이 거품이 발생해서
수분을 조금 비벼서 롤링해주니 소프트하게 맛사지된다
쫀쫀한 느낌의 어성초 성분의 비누지만

물기에 풀어주니 보드러워
제가 피부화장을 지우고나면

꼭 이 어성초 성분의 비누로 마무리함 ! !

 

덧붙여 내음도 짱좋아요
뭔가 어성초 원료라면

순한 내음이 날것 같고 막 그렇잖아요!

 

비누버블내준걸 제 얼굴피부에 이용해봤는데요 .
매우매우 착해요 . 또한 세안후에 피부살결이 보드러워져요
그와동시에 일어나 쉽게 스킨로션을 사용해야하는데

정말 촉촉해서 놀랐습니다 ㅋㅋㅋ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으로 천연어성초비누가 좋더라구요

 

어성초 재료의 비누가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에 효과짱짱할 뿐만아니라
기름을 관리하는데 효과좋다고 했잖아요?
게다가 전체적으로 스킨을 다듬어주는데도 최고인것 같아요
그래가지고 제가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

매일 어성초 재료의 비누를 사용합니다

 

그래가지고 평소 피부살결이 거칠어진 피부자체라면
저는 개인적으로 폼클보단 비누를 추천해드립니다
피부겉이 죽어가는 느낌이라기보단 완벽하게 씻은 느낌이에요

 

있어보이는 제품포장에 담겨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제격 ! !
단순 제품이상의 성분만을 이용하여

고급천연비누이기도한 만큼
받는분도 부담없이 만족감있게 사용가능하고

실용성있어 인기있네요

 

보관하는방법은 쉬워요! !
자연주의비누라 석유화학비누보다

흐물거릴수있으니까
보습력이 잘빠지는

비누받침에 올려놔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지금도 세정하고 모이스쳐미스트 한번 챡 뿌려주고

리뷰포스팅 쓰고 있는데 피부당김도없고 편안하네요
매일 아침 저녁마다 세안해주는데 .
진짜 좋아지고 있어요!!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으로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