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어성초 비누 진짜 효과 있네요!

호떡524878 2020. 11. 19. 16:59

요즘에 피부결이 상당한 나빠지는 것 같아요
게다가 트러블도 정말로 많이 난타입이여서
클렌징에서부터 세안하는게 일일이 문제였는데
진짜 여드름없애는법이 시급했죠
그중에서 알고보니 여드름비누라고

이 브랜드의 어성초 비누가 유명하죠 .

 

다양한 다른 자연주의비누도 많단말이에요
그중에서도 저는 이 어성초 비누로 초이스했는데요 .

 

피부 모공속 쌓인 묵은 각질이 청소되지 못하면
피부결이 종종 걱정해야할만하기 때문에
자주 피부 땀모공속을 깨끗하게 해줘서 ,

블랙헤드와 각질케어를 세세하게 해줄수록
순한 피부살결을 가질 수 있으니 나도 어디 한번~~ ~

 

오일, 어성초, 프로폴리스가 들어있어서
정말 자연주의비누라 여드름없애는법에 좋은것 같아요
요즈음에는 진짜로 버블폼클렌징으로 벅벅 씻는편이였는데 .
이 천연비누한번 사용해보고 제 편견을 버리게되었어요

 

피부결이 생기는 천연성분의

좋은원료로 만들어진 비누로
얼굴부터 바디에 다 이용이 가능해요
정말로 저는 뽀드락지도 피부트러블이지만

각질이 엄청 타입이라 꾸준하게 쓰면서

순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래요

 

어성초가 향균효과가 도움 받아서
여드름없애는법과 항염증에 확실한

쓰이는 약초라고합니다
이래가지고 트러블 잘 나는 피부나

민감성인 분들에게도
오일기와 각질때문에 스트레스이신 분들이

어성초 비누 거의 사용하더라구요 .

 

이 어성초비누는 천연유래성분,

100%식물성오일, 최고급보습제인 글리세린과
최고급분말과 천연추출물을 가지고 제작되었다고해요

 

물기에 아토비누를 비벼서

거품이 솔솔 발생해요,만들어져요
그런데 굳굳하고 쫀득한 버블이

상당히 올라와 좋더라구요 .
트러블 천연비누가 이랬나 ! ! 하면서요

 

무슨 하얀크림같이 비누거품이 올라와
물을 살짝 문질러서 롤링해주니 건강하게 풀린다
쫀쫀한 이용감의 어성초비누지만

물로 풀어주니 가벼워서
제가 포인트메이크업을 지우고나면

막 이 어성초 성분의 비누로 마무리함 ! !

 

덧붙여 향기도 좋았어요
뭔가 어성초 원료라면

순수한 향기가 날것 같구 막 그렇잖아요!

 

비누거품내준걸 제 얼굴에 써봤는데요 .
굉장히 착해요 . 뿐만아니라

세안하고나면 피부살결이 보들보들해져요
또 만들어져서 빨리 기본제품을 사용해야하는데

확실히 수분감강해서 놀랐어요 뙇
여드름없애는법으로 어성초비누는 좀 짱짱인듯요

 

어성초 성분의 비누가

여드름없애는법에 효과좋을 뿐만아니라
피지성분을 잡는데 도움이 된다고 했잖아요?
이 뿐만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피부결을 만드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이러해서 제가 여드름없애는법

아침 저녁으로 요 비누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러해서 평소에 피부살결이

늙어가는 얼굴이라면 제가 개인적으로

시중에 있는제품보다 비누를 추천해드립니다
피부결이 깎이는 느낌이라기보단

클린하게 세수한 느낌이었어요

 

고급스러운 상품상자에 내포돼 있어서

답레품으로 제격 ! !
단순 제품이상의 천연 만을 이용하여

고급비누이기도 하지만 상대방도 부담없이

기분좋게 쓸 수 있고 실용적이라 인기있더라구요

 

보관법은 쉬운데요 !
천연소프라 합성비누보다 흐물거릴수있으니까
물기가 잘 나가는 받침대에 놓아 주시기 바랄께요 ~

 

지금도 세정하고 수분미스트 한번이라도 챡 분사하고

후기포스팅 작성하고 있는데 피부당김도없고 편안해요
하루하루 아침 저녁으로 세안해주는데 .
진심으로 달라지고 있어요
여드름없애는법으로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