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일이든 방어만큼 괜찮은것이 없다는거 ~
모두 동의하실거에요 ?
건강함도 피부자체 노화도

진작에 나빠지면 회복하기 힘드네요 .
그러니까 건강함은 건강좋을떄 ,

피부는 주름이 발생하기전에 젊고 튼튼할때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잘 지켜주는 것이

완전 꼭 있어야 하는 것 같네요 .

 

노화와 주름이 수분력이 없을때 일찍 일어나는데요
피부속부터 호전하는 수분력은

오후가 되면 정말로 알아볼수 있다는사실
얼굴자체가 푸석한듯한 느낌을 자주받는

추운나날이라 스킨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줄 제품이 온전하게 필요할때에요

 

이러해서 전 화장품을 고르실 때

수분가득한 흡수율과 유지력을 따져 봐요
아무리 보습감과 탄력이 효과볼 수 있다고 한다해도
내 살결에 흡수율또는 지속력이 떨어진다면

별로 작용이 없습니다
정말로 화장제품 흡수율의 경우 탱탱함

혹은 브라이트닝 , 수분기 등에 영향이 있어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좋다는

천연주름세럼을 우연하게 선물받았어요
써서 봐서느끼면서 상상그이상이라서 놀랐습니다 !
처음에는 쫀쫀하게 사용되다가 시간이 흐르고

피부에 쏘옥 흡수되어 보송 보송 ~
세럼이 증발하지 않고 보송뽀송함과

보습감이 지속되는 것이 넘 신기하더라구용 !

 

제가요 예민보스 얼굴인데도

이 천연주름세럼을 이용하면서 자극하나 없던게
특허를 받은 천연성분을 사용했더라구요
특허가 두가지가 있다는 사실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 무려 45 % ,

선인장추출물 20 % , 병풀추출수 20 % ,
또한 나머지 15 %는 기타 천연성분의

좋은재료와 천연향을 사용해 만들었어요

 

간혹 분들이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물어보면서
언니 스킨화이트닝이랑 주름이랑

한번에 되고있다는거 없어요 ?
할때 이 천연세럼이 바로 그거야 라고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권유드리고 있어요

 

꿀광이 어느정도인지 체크해보려고
맨손위에 반만 발랐어요
고농축 세럼이다보니까

한타임만 발라줘도 많게 느껴집니다
세럼을 쓰자마자 촉촉하게 스며들어요
보습감이 피부 본연에 느껴져서 좀 짱짱인듯요 !

 

병풀추출수는 예민성피부를 처리해 주고

스킨 상처 방어나 장벽 증강 ,
피부결 스팟을 케어해 줘

얼굴브라이트닝 주름을 관리해 주어요

 

주름방지 천연유래성분이 다량있다고

유명한 선인장 원료가 있어서
번들거리는 광보단
내얼굴이 자체발광되는 표현이

더욱 나를 뽀샤시하게 해줘서좋아요

 

스며들자마자 촉촉함이 느껴져서
기초제품을 한두가지만 정해서 사용하는
나에게 딱 좋은 주름개선 세럼이였어요
자기전에는 세럼만 사용하고 자도 괜찮은

수분감과 영양분이 느껴진다구요

 

수분력과 노화예방 기능성이 최고여서
언제나 이용할 경우 안티에이징 ,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에 분명하게 눈에 띄는 도움이 될 거 같다는 사실

 

가을 겨울 건조하고 차가운바람으로 인한

스킨 손상이 있어서

제품 영양 성분에 더욱 관심이 있었는데요
주름미백세럼 이용한후 얼굴에 탄력감이 돌면서도

얼굴스킨에 영양이 쏙 쏙 갖고 있다고 생각을하니
상처났던 얼굴이 이뻐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에 주름미백세럼

이것 하나면 이겨울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내 얼굴피부가 매일 요렇게 밝고 보송해졌으면

바람으로 항상 이용해야겠어요 ~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 저지도 하고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