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예민한 시기에 발생한다는 뾰루지
저 역시 가끔씩 한두개씩 올라오곤해요
얼굴문제 때문에 트러블 화장품을 정말많이 쓰는편인데
이 천연 브랜드를 처음이용하게되고
뾰루지없애는법 뾰루지 화장품이있다는

말을듣고 바로바로 구입했어요 .

 

진정에 효과가 있는 효과가 나온다는

뾰루지없애는법 세럼
보습전달을 많이 제공해주며 윤기있는

피부결로 케어해 심어준다는 무부담 세럼
과도하게 사라진 피지를 케어해주고

트러블 치료에 기능성을 줍니다 .
귀여운 모양의 세럼을 소개해드릴꼐요 .

 

얼굴진정효과와 개선에 효과가 최고인 전성분을 사용하여
빠른 효과를 내는 뾰루지없애는법 세럼이예요 !

 

주성분을 체크해보니 인공화학색소 ,

인공향 ,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프로폴리스 , 갈락토미세스발효물 ,

차전초의 성분 등이 사용되어서
과도한 기름으로 인하여 번들거림이나
피부부담 억제에 도움을 주고

브라이트닝효능 천연이 있어
살결에 침착된 컬러를 필링시켜주어서

적절한 제품이다 .

 

프로폴리스는 거의대부분 구강내 살균작용을 위해

이걸 물에 희석해서 섭취한다고 하는데요
그분들이 뭐때문에 먹냐면 ,

프로폴리스 속에서 있는 플라보노이드 원료때문에
플라보노이드는 vitamins 성분이나 베타카로틴 보다도 쎈

주름예방 활성성분이라고 알고있다
그래서 프로폴리스 원료가

피부자체의 진정과 치유에 효과적이라는 것 !

 

올가닉차전초 추출수도 여드름과

뾰루지로 인하여 자국뿐만 아니라
칙칙한 느낌의 스킨 톤도 치유되게 해줘서
요 뾰루지없애는법 세럼만 있으면

여러 기능을 볼 수 있네요

 

피부의 개기름을 조절해 피부트러블을 줄어들게하고
뾰루지로 인해 생긴 얼굴기미 흉까지

힐링시켜주는 제품입니다
과한 기름기로 인해 번들거리거나

뾰루지없애는법 효과가 최고인 제품이라
뭔가 제 T존 스팟에 가득 사용해보았어요

 

다 이렇게 캡이 덮여있구 , 펌핑타입 용기라는거 .
제가 피지없앤 날에 티존과

양사이드 볼에만 이용했기때문에 ,
용량이 풍성하다고 느꼈지만

지속적으로 활용한다면 양이 좀 작은것같다는거

 

이 뾰루지없애는법 세럼을

어떤해결책으로 사용했냐하면요
토너로 피부전체 관리 후 , 걱정이 되는

스팟 부위에 적당한양 사용해줍니다 .
스며들게한 후 얇고 깨끗한 피부

피부막이 형성되도록 기다려주면 끝이에요 !

 

저는 간단히 한마디로 토너 사용해준 상황에서

그 부위에 뾰루지없애는법 세럼을 발라주는데요
쓰고나서 살짝 두드려주어요
바르고나서 1분정도후에 점점 스며드는데

색이없이 투명하기때문에 바른게 티가안나요
그런데요 그냥봐도 아주 가볍게

보호막을 생기게해준것같이 만져지는것 같더라구요

 

에센스텍스쳐답게 흐르는편이어서

손까락에 묻혔더니 사진같이 흘러내린다는사실 ~
펴 사용해보니 리퀴드한 편으로 스르르 침투되었네요
제형이 좋으며 최고 보습력강한 느낌입니다 .
보습력있는 삘링이고 자극적이지 않은 느낌이네요 .

 

보통 요러한 트러블전용들은 유해성분을 올라오게 하고

매우 건조하고 자극이 가는 느낌인데
뾰루지없애는법 천연 세럼은 완전히 그렇지 않더라구요 .
보습력있어서 텍스쳐가 완전 짱이에요 .
여드름 스팟을 힐링시켜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

 

자고 깨니까 딱지도 안남고 상처가 사라졌구요 ~
며칠안에 대단한 기능성 ~ 어느 정도 좀 발라주니까

약바른것처럼 괜찮게 좋아져간답니다 ^ ^
피부문제 감소에 기능이 있던 제품이에요 .

한 3일쯤 이용하면 엄청난 가라앉더라구요

 

진심으로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흔적 벗겨지는 그날까지 . 부단히 써볼라구요 . . ! !
일주일동안 기초화장 수분크림까지 다 이용해준상태에서

보드랍게 맛사지해주면서 사용해주었어요 ~:)
뾰루지 이제 제발제발 안녕하자 하신다면

이 뾰루지없애는법 세럼 권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