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피부가려움증치료 도움되요!!

호떡524878 2021. 5. 21. 10:06

안녕하세요~ 저는 피부가려움증치료를 받았을 만큼
아토피염증이 심각했었는데요 슬프네요

 

그러므로 벅벅긁다 보면 피가 날 때까지 긁어서 후회하곤 하죠 .
항상 바디로션도 사용한다고 하는데두 불구하고
다시 한번더 아토피에 고민이많을때 제가요 소개받은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토치료세트인데 여러분모두께 알려주겠습니다 .

 

제가요 사실은 아토피 나는 피부도 있는데
수분없을때만 진심 생기더라구요 에휴
하지만 이 아토가려움세트는

아토피가려움증에 이용해도 될 정도로

좋은 자연주의화장품이라서

맘 편하게 쓸 수가 있다는 점이 완전 매력이 있었죠.

 

이 세트의 시작으로 이 천연아토피비누는요
천연성분으로만 만들어져있네요
방부제 경화제 같은 화학물질이

절대 없다는 것이 메리트에요 ㅎㅎ

 

성분을 이용하여 제작한 천연클렌징제품으로써
좋은 의약외품 천연세정제품으로써

식약처로부터 특허를 받은 제품인데요

 

냄새가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화장실에 페브리즈가 따로 필요 없네요 !

 

주원료로 땅콩기름(낙화생유) 성분은 땅콩으로부터

추출한 기름으로 매우 , 간질간질하던 것 증상 예방에 괜찮고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강화해서
피부가려움증치료에 괜찮다고 하니까

매일매일 사용하면 더 좋아요 ~

 

수분을 소량 문질문질해서

버블이 진짜 함껏 잘생겨서 좋은거 같아요
넉넉한 거품으로 마사지하듯이 문질러주면
거부감없이 산뜻하게 얼굴클렌징을 할수 있어요

 

클렌징력도 우수한편이고 , 모이스쳐원료가 사용되어
세안 뒤에 당김도없고 피부가려움증치료에도 효과가 좋고
상쾌함이 좋아서 매끈하게 쓰고 바디 클렌징할 수 있어요

 

이틀간 썼더니 그전보다 매끈한 듯 보인다구요
하루빨리 쓴다면 굉장히 작용을

낼 수 있을것같다는 기대가 생겼다는거

 

그리고 세안 후 금방 기본제품을 사용해
피부가려움증치료를 해주고 있어요

 

요즘처럼 여름장마 땀이나 햇볕에

페이스 자체는 심해지기 마련인데
피부진정효과 보습력울 공급해줄수있는 뷰티템이에요

 

여름에는 진짜 스킨을 종종 사용하게되는데
크기도 많아서 맘에 들었어요

 

자연의 자연성분으로 저같이

수분밸러스깨지고 민감성인 얼굴자체에
적절한 천연 스킨로션이에요 !
피부가려움증치료에도 완전 좋져 ~

 

합성원료 , 실리콘 , 석유화학성분 등
인체에 안좋은 성분은 이용하지않고 !
녹차추출물 , 라벤더의 오일 등

자연의 깨끗한 천연유래성분만으로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예민성이된 얼굴자체에도
부담감없이 오랜기간 사용가능해요 ~ ! !

 

스킨로션 펌프형태로 되어있어서
아침준비로 정신없는 깨어나서 간편하게 쓸 수 있어요 .

 

보습감이 가득한 유화텍스쳐로

세안 뒤에 빠르게 사용하는 뷰티템이라
청량감을 오래도록 느껴집니다 .
맨질맨질한 텍스쳐가 최고로 마음에드는 점이니까요

 

요렇게 바로 밝아지고 피부 결 정돈까지 건강하게
건강한피부로 부여하는 아토가려움세트 기본제품 !
보습력이 오래도록 지속되어서 화장발도

잘 받는다는 어드벤티지가 있다는거 ! !​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 ! !
피부가려움증치료가 되는 느낌이 갑자기 ~

 

추가로 마무리 피부가려움증치료 단계로 천연 진정세럼 ! !

 

확실하게 원료를 알고보니 피부가려움증치료에 효과있다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 천연허브 , 자연유래성분 등이 풍성했어요 .

 

요거 바른 후 바로 진정되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
에센스와 스킨의 중간 묽기로 진짜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
그만큼이나 가볍게 사르륵 침투하기 때문에
바른 후에는 기분도 산뜻 !

 

생기나는것 보이시죠 . . 마무리감도 좋고 모이스쳐도 정말로 더 좋네요 . .
얼굴자체에 빨리 가볍게 침투해요!! . 부작용없이 흡수력이 짱짱이에요 .
펴주면 오일성분은 진짜없고 오히려 바로 흡수되어서 상쾌하다
오랫동안 수분기 풍부한 감이 있어서 완전 짱이에요 .

 

이렇게 세트로 처음부터 세럼까지 케어를 해주어서
7일간 넘어서 금세 효능이 확실히 보입니다
피부가 클린해지고 매끈매끈한 느낌이 듭니다 !

피부결 정돈을 함께 ! 추천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