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지성피부관리법과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에 관심이 많은데요 !
아무리 효과볼 수 있다고 하는 방법을 완전 따라해도
순간뿐이고 오랜시간동안 지속이 되진 않았어요 .

 

화농성여드름은 피부가 분비해 내는 개기름이

발생통로가 막혀 밖으로 배출되지 못해 생기는데요 .
유해성분이 피지발생구를 막고있으니까 못 나가는 것이라는거 .

 

 

피부문제도 꺼려지지만 화농성여드름관리는 진짜 너무 힘들나는 사실
완전히 지나서 터질 때까진 진심으로 오래 걸리는데
그전에는 그저 보고만 있어야 하고
붓고 피부화장으로도 가려지지않고 말입니다 슬퍼요

 

 

완전 이럴 경우 일수록 유분감이 심한 화장품 제품을 바르면
진짜로 악중의악 ㅋㅋㅋㅋㅋㅋ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 스킨로션이 따로 사용한 이유가 있다는사실

 

제가 쓰는 AC세트는 위험하지 않은 성분으로
민감피부타입이나 악지성 피부도 겉돌지않고 이용가능한 화장품으로 ,
여름기간 꾸덕임없는 맨질한 기초세트를 원하시는 분께

획기적인 뷰티템이랍니다

 

 

진짜 수렴효과와 모공피지케어 등 기능이 있다보니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 천연화장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보니까
엄청 확실한 재구입율을 자랑하는 팬층이 확실한 화장품이기도 하고요

 

땀구멍속 하나하나까지 오밀조밀하게

수분공급유지해주는 순한화장품 토너 !
무려 특허를 받은 허브성분과 자연성분으로 -
살결에 건강하고 효과있는것만을 내포해 부담없이 사용합니당 ^ ^

 

 

펌핑타입이라 깔끔하게 쓸 수 있고 ,
얼굴의 수분균형 치유에 도움이 되어서 그런건지
얼굴자체가 무해하게 머무는 것 같다는 사실 .

 

얼굴스킨에 흡수력이 확실하게 빠른 스킨이라는거 .
정말 여름에 더러워지기 쉬운 피지발생을 케어해주며
모이스쳐라이징과 안정화피부 관리에도 효과적인
베이스가 확실한 기본상품이에요!

 

 

제형은 조금 텍스쳐가 있는 삘링인데 마무리감은 매우 가벼웠어요
저는 상당히 꾸덕거릴정도로 유분이 많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뷰티템을 좋아했는데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 시작한 그뒤부터는
그러한 화장품을 거의 함유해요

 

 

영양소를 세세히 채워서 소프트한 피부를 하는 로션 +_+
주성분은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 스쿠알란 , 쉐어버터에요 -
보습지속력을 개선해주고 , 얼굴자체에 수분막을 유발해줘서
워터리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답니닷 ㅎㅎ !

 

건성 ,지성 ,예민 ,트러블 대부분의 피부결이 쓸 수가 있어요 ~
유아, 성년, 남녀노소 이랍니다 .
스킨과 똑같이 확실한 촉촉함을 느끼게 해주는 뷰티템이라고 해서
로션은 어느레벨일지 더 두근두근 ! 어찌나 수분감풍부일까낭 ~

 

 

하얀크림질감이에요 로션도 쫌만 워터리한 세럼타입 !
그런건지 이용감도 아주 짱이네요 ~ ~ ~

 

부드럽게 두드려 바르니 수분기만 납두고 싹 스며들어요
그렇다고 번들거리거나 끈적하거나 하지 않아요 .
흡수도 잘 진행되고요 ~
발리고 난후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해요 ~
피부 본연까지 자세히 수분력으로 담아주는 느낌이에요

 

 

마지막 프리미엄 진정톡톡 세럼 !
한번 손등에 펌핑하자마자 스킨보다는

어느정도 고농축된느낌이라는거
가볍지않은느낌까진아니고 가벼운느낌이라
뽀드락지가 생길때도 순하게 쓸수있는 세럼입니다

 

프로폴리스 성분이 예민피부타입 피부자체를 잠재워주는 것중 하고 ,
통일되지 못한 얼굴피부를 고르게 더군다나 윤택하게 관리해주는 것 같아요 .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에도 도움이 됩니다 !

 

어두운 피부에 상당한 보습을 공급해
살결을 더욱 산뜻하게 가꾸어주어요
화장이 잘 안받고 유발되는 거친 피부결을

자극없고 시원시원하게 정리해줍니다

 

 

요렇게 알뜰세트를 사용한 종합 후기 ~
성분이 피부 모공속 땀과 노폐물을 강력하게 부착해

피부 땀모공속을 확실하게 관리해요


갑작스럽게 나는 걱정스팟에 바를시 빠르고 강한 진정효능으로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를 힐링시켜 준다는사실

화농성 여드름 관리법 힘들어 하시는 분들

알뜰하게 역시 아.Ol.지.아 천연세트하나로
클린하게 피부결정돈 해보시길 바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