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어성초 비누 맘에 듭니다.!최고

호떡524878 2018. 12. 12. 12:49

계절이 지나가는 이 시점은
몸과 맘 전부의 컨디션이

안좋아질수 있는 신경써야 할 시기인데요 .
그럴때 더욱 관심을 써줘야합니다 .

 

저는 지루성피부염 때문에 이곳저곳에 뒤져보는데

써보지않은 방법이 없었다고요
질문글에서 지루성피부염없애는법 검색해보다가

추천받는 질좋은 천연비누 추천 받아서

어성초 비누 결정했는데요
거짓말안하고 너무 고민되어서 공부도 잘 안되고 . . .
남자친구도 어디선가 조언받으셨는지

제대로 된 어성초 비누 한번 써보라고 그러셨습니다
사실은 예전에 소셜커머스에서

보통의 천연비누 초이스해본적이 있는데

별로 작용을 보지못해서 . .
그런데요 두개 사면 하나 더 주는

세일하길래 걍 한번 구입했는데요

 

 

제품포장이 아예 예쁘게 만들어져있어서

선물하기에 구매하기에 너무 좋아요 ^ ^
1/3 조각내가지고 쓰고있어요

나머지는 비닐로 싸서 냉장고 보관하고있어요 .
느낌은 정말로 젤클렌저에 대비해서 피부자극이 덜해요
지루성피부염없애는법 용으로도 쓰는중인데요 문제 없다는거

 

 

경화제를 가지고있지 않아 수분에 약합니다
그 정도로 깨끗하고 , 특화된 측면에

초점을 맞췄다는 것을 알수 있다는사실 .

 

지루성피부염없애는법에 얼굴세정은 매우 필수인데요
어느재료로 매일매일 관리하느냐가 확실하게 중요해요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이고 세척하는것이기 때문에

얼굴자극은 최소화하되 효능성으로는 완벽해야해요 .
잘못해서 잘못이용하면 역으로 피부살결이 나빠지게 되는데 .

바른 선택이 핵심인데요

 

올바르지 못한 맞지 않은 것으로

무리하게 얼굴세척을 하거나 한다면 역으로 스킨 가려움이나

얼굴지루성피부염을 자극한다거나 악영향을 미칠수 있네요 .

 

제가 사용하는 지루성피부염없애는법 천연비누는
자연성분으로만 다량 매우 이루어진 무부담 어성초 비누에요 .
다행스럽게도 향기는 다른 클렌징상품보다

자극도 덜해 착하게 이용가능 있겠다 싶었습니다

 

 

도구를 사용하면 보다 산뜻하고 확실한 얼굴세안이 될 수 있네요 .
저는 비누 거품망을 사용하여 버블폼을 충분하게 일어나게해주고

그 거품으로 러빙해서 세수하고있어요
저도 예민한 얼굴자체에 속하긴하지만
물을 충분히 묻혀서 어성초 비누 폼과 함께 문지르니까

자극반응은 거의 없더라구요

 

 

수분에 묻혀 손으로만 쪼금씩 러빙해주더라도

요렇게 가득히 비누버블이 나타나기 때문에
아침 밤으로 이용하기에도

지루성피부염없애는법 천연비누 하나면
화장도 제거하기 제 취향이더라구요

 

 

요로케 쫀쫀 굉장한 거품인

지루성피부염없애는법 어성초비누는
빠르게 비누거품이 숨죽지 않아서

얼굴자체에 놓아두면 충분하게 이모양으로 있었어요
비누버블이 옆으로 뚝뚝 내려가지 않아
이렇게 버블폼을 얹고 맛사지하듯 러빙해도 간편해요
스크럽알갱이 혹은 그러한거 없이

보드럽기 때문에 스킨에 데미지도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지루성피부염없애는법 비누

2주정도 바른 후에는 엄청난 매끈해지고 있어요 ,
며칠안에 갑작스럽게 회복된건 아니긴하지만

4주정도 아침과 저녁마다 쓰니깐
어느때 피부결이 좋아진 기분이 드는데요 !

 

천연 어성초 비누니깐 해도 없고요 엄청 순하고요
전에는 폼클렌져를 많이 이용했는데

썼을때마다 쎄다는 느낌이 느껴졌거든요
폼클렌져가 뽀득뽀득 세정되는건 좋은데

씻고나면 피부가 피부땡기고
잠깐있으면 피부결이 바로 오일리하고요 .

 

 

제가 요거 어성초 비누 이용후에

지루성피부염완화가 됐을뿐 아니라
피부살결이 아가피부같이 정말로 보들보들 해졌답니다 !
천연 어성초성분이 얼굴스킨에 누적되어있던

인공물질과 독효소를 싹 녹여 사라지게해주어서
무슨 스킨을 한층 벗겨낸듯한 느낌이었어요 .

 

얼굴에 피부 뾰루지가

꽤나 심하게 발생하는 분들은 지루성피부염없애는법
어성초 비누 이거 반드시 한번 이용해보세요
저또한 지루성피부염완치하고 나서 다른 친구한테 권해줬는데
그 친구도 살결에 피부트러블이 조금씩 없어지고 있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