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퀄인 모양은 물론 인공첨가물은 첨가하지않고
순한 천연성분이 사용되어서 얼굴피부는 말할것없고

몸전체까지 유아아토피 초기증상 개선 이용가능하다고
천연아토피비누를 집들이 선물로 받았어요 .
요즘같이 네임이나 향 디자인 요런것보다는

원료를 알아보면서 아이템을 사용하는타입인데 ,

천연복합원료가 좋다니까 먼저 맘이 간다는거 .

아이가 유아아토피피부염이 있어서

식단도 가려서섭취하고 왠만하면
깨끗한 화장품을 물어봐서 쓰는 편인데요
특별히 첫째 딸은 아토피염증이

바디 전체적으로 퍼져 있는데요
피부살결에 너무 너무 관심을 많이 써요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는 세안화장품이니

유아아토피 초기증상 개선에 더더욱 신경쓰게 되네요:D

이 천연아토비누는요
유아도 쓸수있는 천연아토비누니까

아무래도 합성계면활성제가 없더라구요 .
합성계면활성제없이 좋은 천연유래성분만으로 만돼있어서
시중에 나와있는제품보다 비누버블이 덜만들어질것같더라구요 .
근데 손으로 거품내도 생겨요

디자인도 화려하고 , 향기도 괜찮고

하양하양해서 천연색소라하고
깨끗하디 순한 이미지라 좋네요 .
피부살결에 이용하기도 효과있고

겨우 딴딴하고 모양이 계속될때는
손으로 문질문질해서 마사지하듯 쭉 밀면서

몸에 사용해도 괜찮을것같아요 .

이 자연주의비누는 화학계면활성제 ,

화학방부제 , 화학경화제 , 화학색소 , 인공향이 제로 %에
식물 오일이 사용한 착한 이런것들이 그대로 보관되어 있어
가벼운 피부자체로 케어하는데 효과적인 아토비누에요
유아아토피 초기증상 개선용으로 좋아요 !

요 아토비누는요 식품의약안전처에서

특허받은 의약외품 비누이며
좀더 믿고 걱정없이 유아아토피 초기증상 개선에

사용하기에도 착한 제품이라고 할수 있죠

 

주요성분으로 땅콩기름인 낙화생유 성분은

땅콩에서 추출한 오일로 진정 , 피부 가려움 증상 예방에 좋구
동백오일은 동백 열매로부터 나오는 오일로
얼굴피부 표면에 천연 피막을 형성해
가려움증 ,피부진정 , 피부 노화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니

지속적으로 이용하면 더 좋아요 ~

자연 향기가 은은하고 자극없고

착한 거품으로 부담감없이 세수할 수 있어요
얼굴에 사용시 버블로 마사지해주면
피부세척 기능을 정말 느껴 보실 수 있네요

부드러운 비누거품이지만 세정력이 좋답니다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워지고
세수 뒤에 순한 느낌이 기분마저 행복하게 하더라고요
유아아토피 초기증상 개선에 사용하기 착한

낙화생유비누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에도 충분하지않다면 적합한 버블만드는망으로 겟해서
폼을 일으키는 것도 방법임다 척

피부살결속 화이트헤드들도

닦고나면 건조하지 않고 뽀득한 느낌이여서
아토피질환인 우리딸은 피부에 저자극이라서 확실하고
가족모두 함께 이용가능해서 더 좋네요 ^ ^

 

이용하는 세안템과는 다르게 보다 딴딴하여 1달이라는
오래 무르지 않았어요!

아토피비누로 아침저녁으로 세정하고

아토피가려움증에 해로운 즉석 먹는것도 조절하니
딸애의 나날이 심해지던 아토피가려움증이

충분한 개선되어져가요 ! !
가려움증도 줄어들고 빨간기가 올라오던

볼과 턱 부분도 힐링돼서 따갑지 않다고 하네요ㅎㅎ
유아아토피 초기증상 개선에 진전이 보이네요 ~

목욕할때마다 사용하면 피부 가려움 증상도 방지되어
아토피염증이 사라져가요! ~ ~ ~
양이 크고 낙화생유비누라서

화장제품이 바디클렌짇할때 사용해도

맘이 놓여 너무나도 짱짱이에요 ~ ~
추가로 화장실에 은은히 퍼지는 허브향이

기분마저 상쾌하게 만들어줘요 ~ ~ ~

 

유아아토피 초기증상 개선를 위해

기존에 이용하던 클렌징 제품 대신에 이것으로
진작에 할걸 하고 후회하고 있더라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