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 굿!

호떡524878 2019. 4. 16. 10:43

근래에 얼굴피부가 엄청 심한 난리나는 것 같아요
덧붙여 트러블이 매우매우 많이 난편이라서
피부클렌징부터 세수하는게 일일이 걱정이었는데
진짜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이 필수였죠
그중에 알아보니 여드름비누라고

이 브랜드의 어성초 재료의 비누가 인기있죠 .

온갖 종류의 자연주의비누도 많아가지고요
그중 저는 이 어성초 원료의 비누로 골랐는데요 .

 

모공속에 축적된 묵은 각질이 없어지지 않으면
얼굴피부가 많이 걱정해야할만하기 때문에
한번씩 피부 땀모공속을 자연스럽게 해줘서 ,

블랙헤드와 각질관리를 확실하게 해줄수록
좋은 얼굴스킨을 가질 수 있으니 나도 어디 한번~~ ~

어성초, 프로폴리스, 오일이 함유되어서
진짜 천연소프라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에 좋을 것 같아요
최근들어서 진짜로 폼타입으로 벅벅 얼굴세척하는편이였는데 .
이 천연제품한번 사용해보고 제 고정관념을 버리게되었어요

얼굴스킨이 사는 천연으로 만들어진 비누로
얼굴부터 몸에 다 사용할 수 있어요
진심 저는 피부트러블도 피부문제지만 각질이 엄청난 타입이라
언제나 이용하면서 좋은 피부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어성초 원료가 향균효능이 효과있어서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과 항질환에

엄청난 이용되는 한약재라고해요
그.래.서 트러블피부나 예민한 분들에게도
피부유분기나 노폐물이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어성초 재료의 비누를 거의 이용하더라구요 .

 

이 어성초 재료의 비누는 천연유래성분,

100%식물성오일, 최고급보습제인 글리세린과
최고급분말과 천연추출물을 가지고 제작되었다고합니다

수분에 천연아토피비누를 러빙해서

거품이 충분하게 잘 일어나구요
근데 괜찮고 쫀쫀한 버블이 상당히 만들어져서 놀랐습니다 .
트러블 비누가 이랬나 ! ! 하면서요

 

마치 흰생크림같이 거품이 올라와서
수분을 약간만 문질러서 롤링해주니

촉촉하고 산뜻하게 풀린다
쫀쫀한 텍스쳐의 어성초 성분의 비누지만

습기에 풀어주니 부들부들해서
저는 풀메이크업을 지우고나면

꼭 이 어성초비누로 마무리함 ! !

또한 냄새도 더 좋네요
뭔가 어성초 재료라면 깨끗한 향이 날것 같고 막 그렇잖아요!

 

버블내준걸 제 피부결에 이용했는데요 .
정말로 순해요 . 덧붙여 클렌징하고 나면 스킨이 보들보들해져요
그리고 생겨 바로바로 기본아이템을 발라야하는데

진짜 촉촉해서 감탄했습니다 ㅋㅋㅋ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으로 천연어성초비누가 좋아요

어성초 재료의 비누가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에

효과가있을뿐만 아니라
오일기를 관리하는데 괜찮다고 했잖아요?
게다가 전반적으로 살결을 가꾸는데 매우 효과있어요
그.래.서 제가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

계속해서 어성초 성분의 비누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러해서 평소에 피부가 거칠어진 피부자체라면
제가 제생각에는 다른제품보다 비누를 권해드리고싶네요
피부겉이 생기잃은 느낌이라기보단

시원시원하게 클렌징한 느낌이었어요

 

고퀄인 포장상자에 담겨져 있어서 친구선물용으로도 제격 ! !
화장품 이상의 성분만을 써서 고급수제비누이기도한 만큼
받는분도 고민없이 좋게 쓸 수 있고 실용적이라 인기있습니다

보관방법은 쉬워요 !
천연비누라 동물성비누보다 물러져 버릴수 있으니까
보습이 잘 나가는 비누받침대에 놓아 주시기 바랄께요 ~

 

지금도요 세수하고 수분미스트 한번이라도 촥 뿌려주고

리뷰 적고 있는데 피부 속당김도없고 편안하네요
매일 아침 저녁마다 세안해주는데 .
정말로 나아지고 있어요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으로 추천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