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를 진행했을 만큼
아토피가려움증이 상당했었는데요 슬프네요

 

이러므로 벅벅긁다 보면

피가 날 때까지 긁어버려서 후회하구 그랬죠 .
계속해서 바디크림도 쓴다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또 피부 가려움에 걱정이많을때 제가요 소개받은
천연브랜드 아토치료세트인데

많은분들께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

제가요 원래 아토피성 피부도 있는데
건조할 때만 완전 일어나는 것 같더라구요 흙흙
그러나 이 아토가려움세트는 아토피 피부에 써도 될 정도로
좋은 천연화장품이라서 신뢰하고

이용할 수가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이 있었죠.

아토가려움천연세트의 출발로 아토 비누는요
천연성분으로만 제작해있어요
화학방부제 경화제 같은 해로운 성분이

일절 없다는 사실이 장점이에요 ㅎㅎ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제작이된 자연주의비누로써
좋은 의약외품 비누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특허를 거친 제품인데요

 

내음이 은은히 도는 것이 화장실에 디퓨저가 따로 필요 없네요 !

메인성분으로 땅콩기름(낙화생유) 성분은

땅콩으로부터 나온 오일로 진심으로 , 가려움 예방에 효과좋고
피부결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하루하루 사용하면 좋습니다 ~


수분을 적은양만 뭍혀주면

거품은 확실히 많이 잘생겨서 짱짱이에요
가득한 거품으로 맛사지하듯이 문질러주면
겉돌지않고 촉촉하고 산뜻하게 세수를 할 수 있다는사실

 

세정력도 우수한편이고 , 보습성분이 사용되어
세안하고나면 건조하지 않아서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에도 효과적이고
상쾌함이 좋아 깨끗하게 이용하고 바디 클렌징할 수 있답니다

이틀정도 썼더니 예전보다 윤기나는 듯 보인다는사실
하루하루 이용한다면 매우매우 기능성을 낼 수 있을것같다는 기대가 생겼다구요

 

게다가 클렌징하고 나면 바로바로 기본상품을 이용해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를 해주고 있어요

요새처럼 여름장마 피지나 햇볕에

피부 본연은 악화되기 마련이죠
피부자체의 진정효과 보습을

관리 해줄수있는 제품이라구요!!!

 

여름에는 정말로 스킨을 거의 사용하게되는데
용량도 넉넉해서 마음에 쏙들었어요

식물성의 천연유래성분만으로

저같이 수분기없고 민감인 피부에
다이소 천연 스킨로션이에요 !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에도 좋을거에요 ~

 

합성원료 , 실리콘 , 석유화학성분 등
해로운성분은 사용하지않고 !
녹차의 추출물 , 라벤더 원료 등

자연적인 순수한 천연성분의 좋은원료로
외부 노폐물로부터 민감타입 피부자체에도
겉돌지않고 장기간 바를 수가 있어요 ~ ! !

기초제품 펌프식으로 만들어져있어서
등교준비로 정신없는 일어나서 힘들지 않고서도 쓸 수 있어요 .

 

보습감이 넉넉한 유화제형으로 클렌징하고 나면

빨리 사용하는 아이템이라
촉촉함을 오래도록 느낌이와요 .
맨질맨질한 텍스쳐가 제일 마음에드는 점이죠

요렇게 즉각 광이나고 피부관리까지 확실하게
건강한피부로 심어주는 아토가려움세트 기초상품 !
워터리함이 오래도록 남겨져서

화장발도 잘 되는 이점이 있더라고요 ! !​
피부 진정에 짱인것 같아요 ! ! !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가 되는 느낌이 갑작스럽게 ~

뿐만아니라 끝내기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 단계로 프로폴리스 세럼 ! !

 

확실히 원료를 확인해보니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에 효과있다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 천연허브 , 자연유래성분 등이 넉넉했어요 .

요거 사용하고나서 금세 없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
에센스와 토너의 중간 묽기로 확실히 가벼운 느낌이 드네요 .
그정도로나 순하게 똭 침투하기 때문에
바르고나서 기분도 산뜻 !

 

깔끔한것 보이시죠 . . 마무리감도 탁월하고

수분기도 정말로 짱좋아요 . .
얼굴스킨에 쉽게 잘 스며들어요 .

자극없이 흡수력이 좋아요 .
펴발라주면 유분기는 전혀없고

오히려 빠른 흡수가 되니깐 시원하다
계속 수분기있는 감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

 

이렇게 세트로 얼굴세정부터 끝까지 케어를 해주어서
일주일 좀 넘어서 바로바로 효능이 눈에 띄게 보여요
얼굴스킨이 탱탱해지고 건강해진 느낌이 들고요 !

피부결 정돈을 같이 !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