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발비누 천연으로 쓰는 이유!

호떡524878 2020. 1. 17. 13:25

헬로! !
이젠 여름 소나기가 시작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뜨거운 여름계절도 발무좀과 쩐내에 아주 헬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여름시즌이 되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레스토랑에 가는게
최고로 신경쓰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제 발무좀 냄새 없애는법 빨리 준비스타트해야겠죠
발무좀과 냄새와 전쟁을 선포할겁니다 !
정말 제대로 해결해버려서 깨끗하고

당당하면서 자신있는 발 가꿔요

 

사실 제가 먼옛날부터 발무좀 냄새 없애는법을
오래도록 주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었어요
사실 이전까지만 해도 발무좀 냄새 없애는법하면
꼭꼭 통풍이 잘 받는다는 양말이나 신발 정도 알아봤고
이래서 당장은 깨끗해도 무좀곰팡이균이 진정돼지 않죠

 

요런 걱정을 알고 있었던 제 친여동생이
발무좀 냄새 없애는법이라고 하면서요
청대 발비누를 구매해주었는데요
아니 비누가 작용이 얼마나 괜찮겠냐 ? 라고 여기고
그냥 선물해줬으니 계속 써봐야겠네 뭐 했는데
엄청 놀랍게 제가 사용해본 발무좀

냄새 없애는법 중에서 최고네요

 

그러므로 동일한 걱정을하고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진심으로 강력하게 강추를 드리는 발무좀 냄새 없애는법은
바로 천연 청대 발비누로 매일매일 세정하자 ! 이라는거

 

편리하지만 이 청대비누에 무슨 천연원료가 갖고있고
그게 얼마나 기능이 효과있는지 이해하신다면 인정할 것 이에요

 

일단 무좀균으로 맘고생중인 분들은

저품질 비누 사용하는게
조금 겁이나기도 하실 수 있습니다
거부증상이 나오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죠
하지만 발무좀 냄새 없애는법 요 발 천연비누는
보시면 알겠지만 진심으로 발비누라서
자연식물성오일만 이용하였답니다 !
해로운 화학원료는 없다는 사실 !
요기서 바로 엄청난 갭이 있는것으로 할 수 있는데요

 

덧붙여 청대가 어떤거냐 알고싶을텐데요
아니! 제가 자연친화적인 청대가 요정도까지 풋관리에
효과가 최고인 원료인지 몰랐습니다
유기농 유래 청대는 쪽풀의 잎사귀를 천연 발효한 분말로
파아란 이 비누 칼라를 내는 청청한 파우더에요

 

스킨의 열감을 내리는 피부열감소효과와

살균효능이 적합한 한약재원료로

한약에 이용되어지고

정말로 발 무좀세균을 케어하는데
좋은 천연 유기농성분이라고 하잖아요
그러니 발 씻고 나면 발이 쾌적하다라는 기분이 싹 !
진심으로 청량하고 발가락 구석구석 숨통이 뚫리는 기분입니다
이 발무좀 냄새 없애는법 비누 이용해본 사람만 아는 기분 !

 

덧붙여 목초액 재료라고 숯 구성할 때

발생하는 연기를 냉각하면 액체가 되는데

그 천연액체가 곰팡이균을 제거되는
타닌 유기농성분이 가득가득 있다고 하네요 !
그래서 이 목초액 재료를 이용한 피부세정을 해주시면
발이 뽀뜩뽀뜩하게 나아지고 무좀세균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천연 비누면 비누거품이 약해서 싫었는데 하시는 분들
제가 현재까지 3번째 사용 중인데 폼 진짜로 존쫀합니다
발무좀 냄새 없애는법 비누를 발에 바로 이용하지 마시고
버블을 만들어서 그 점성감있는 비누비누버블로 발을 세정해주십쇼

 

세번째 이용하면서 굉장히 무좀세균 때문에

냄새도 드러나고 가렵고 진물 났었던 과거게 비해
확실히 날은 뜨거워지고 있는데 발은 항상 깨끗한 상태이고요
발무좀 냄새 없애는법으로 세척하는 거 하나만 괜찮게 해서 이정도에요

 

여러분께 굉장히 권유하고 싶은 천연 풋케어 세정제품에요
2개 결정하면 하나 더 얹어주는 행사 중이라니 한 번 자세하게보세요
여름계절오기 전에 확실하게 피부관리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