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샤워 때비누 굿 선택!

호떡524878 2020. 1. 22. 13:46

덥덥한계절이 가깝게오고 있어용
이제 추운 동절기내내 쌓아두었던 때들을
금세 제거해야 하는 날이 와서 있다는거
제가 제일 처음으로 샤워 때비누를 겟했어요

 

제일 SNS에 천연 브랜드로 유명한 곳에서
샤워 때비누를 주문해 봤구요 !
진짜 천연 깨끗한브랜드라서 여타 저가의 비누보다
금액대는 좀 있는 편이라할 수 있지만 !

 

두개 사면 하나 더 주는 이벤트 중이라서

나름 적당한가격에 산 느낌적인느낌이랍니다ㅎㅎ
온라인쇼핑몰에서 밖에 구입을 못하니까요 그게 좀 단점인데요

 

천연클렌징제품 종류가 여러 개 있던데요
최고로 없어서는 안되는 샤워 때비누를 선택해서 3개를 구입했어요
곡물 11가지가 함유되어있다니 각질청소가 잘 될 것 같은
건강한 느낌이 들었어요

 

패키지 자체 또한 하얀컬러의 있어보이는 느낌이라서
다른데 선물용으로 주기에도 좋겠습니다
근데 저는 제가요 다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왜냐면 이용하고 나니 진짜로 완전 짱이에요

 

어쨋든 이 샤워 때비누는 11가지 곡물베이스에요
녹두 , 현미 , 율피 , 검은깨 , 콩 등이 있거든요
피부자체의 묵은 각질정리를 하는데요 좋은 곡물 가루로
무부담 피부결 각질필링이 가능이다라고 하더라구요

 

동시에 미강천연기름이 있는데
미강유기농기름은 유분기 컨트롤케어로 피부의 과다 유분기를
사라지게해주면서 건성기는 제거해주는 물기 성분이에요

 

미강천연오일이 백미로 현미를 도정하는 순서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완전 올가닉 식물성 세정 자연원료입니다
피부살결에 무자극의 자연 유래 성분이에요

 

요러한 성분들이 시너지를 뿜뿜해주면서
샤워 때비누에 이용되어 있으니까
말랑쫀쫀한 하얀 버블로 바디클렌징하면
정말 피부가 촤르륵 활기있어지는 기분에다가
수건으로 잔여물기를 닦아내고 나도 드라이함 없이 상쾌하답니다

 

진짜 샤워 때비누 답게 유해성분이 부작용없이 없어집니다
짧은기간동안에 효과를 지닌 제품이 아니니깐
장기적으로 하다봄 깨달을수있게 되는데
정말로 거칠하고 땀구멍 전용 안됐던
바디 피부살결이 맨들맨들하고요

매끈매끈한 살결이 되더라구요

 

민감한 피부타입이라고 하셔도 써도 괜찮을 만큼
정말 부담이 안가고 착합니다
샤워 때비누가 요렇게 피부부담이 있게 되는데
유기농은 특별하긴 달랐습니다

 

그리고 일반 다른 비누는 잘못 이용하면 망하잖아요
그게 바로 일반 비누에는 인공첨가물이 가득히 함유되어있고
인공색소에 인공향료 , 화학경화제가 포함되었기 때문이죠

 

그러나 이 착한 샤워 때비누는 완전 고러한 해로운성분이 없다는거
진짜로 천연브랜드니까 믿음이 가는 부분인데요
이래가지고 저는 일찍 무를 수 있어서
이 샤워 때비누를 조금씩 잘라가지고 사용하고
또 물이 빠진다는 비누케이스에 보관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샤워 때비누를 궁금하신담 ! 스킨이 윤기나지길 필요하시다면
이제 곧 여름이니깐 !
이 유기농곡물 비누를 권유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