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를 진행했을 정도로
아토피가려움이 심각했었는데요 흙흙

 

이래가지고 벅벅긁다 보면 피 날 때까지

긁어버려서 후회하곤 했어요 .
늘 바디크림도 바른다고 하는데도 불구하구
다시 한번 아토피염증에 괴로워하고 있을 때

제가요 소개받은 화장품브랜드 아토가려움

힐링세트인데 잇님들께도 알려주도록하겠습니다 .

 

제가 사실은 아토피 나는 피부도 있는데
건조할 때만 너무나도 나타나는 것 같더라고요. 슬퍼요
하지만 이 아토가려움세트는

아토피가려움에 이용해도 될 만큼 순수한 제품이라서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가 있다는 점이 완전 매력이 있었죠.

 

아토가려움천연세트의 시작으로 이 낙화생유비누는요
자연 유래 성분들로만 만들어져있네요
화학방부제 화학경화제 같은

합성원료가 일절 없다는거 장점이에요 ㅎㅎ

 

성분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천연소프로써
안전 걱정 없는 의약외품 천연세정제품으로써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내음이 은은히 도는 것이

화장실에 향수가 따로 필요없어요!! !

 

주원료로 낙화생유는 땅콩으로부터 나온 오일로

진정 , 피부 가려움 증상 예방에 효과있고
얼굴피부 표면에 수분기장벽을 만들어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에 괜찮다고 하니

조금씩 사용하면 더 좋네요 ~

 

수분을 조금만 문질문질해서 거품은

확실하게 함껏 잘생겨서 좋을 것 같아요.
충분한 거품으로 맛사지하듯이 문질문질해주면
자극없이 차분하게 피부세정을 할 수 있다구요

 

세정력도 우수한편이고 , 보습원료가 함유되어
세안 후 건조하지 않아서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에도 도움이되고 상쾌함이 확실해

자연스럽게 쓰고 샤워할 수 있어요

 

이틀간 사용했더니 기존보다 생기나는 듯 보인다구요
매일매일 이용한다면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겠다는 기대감이 생겼어요~~

 

또 세수 뒤에 빨리 기초상품을 써서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를 해주고있는데요

 

요새같이 여름장마철 땀이나

햇볕에 피부 본연은 심해지기 마련이죠
얼굴진정효과 수분을 케어 해줄수있는 화장품이랍니다

 

여름에는 진짜 스킨을 거의 이용하게되는데
양도 넉넉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자연을 담은 자연성분으로 저처럼

수분밸런스망가지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살결에
다이소 스킨로션이에요 !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에도 좋은것 같아요 ~

 

합성원료 , 실리콘 , 석유화학성분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없애고 !
그린티성분 , 라벤더의 오일 등

자연적인 깨끗한 천연원료로만
외부 유해자극으로부터 예민피부타입 피부결에도
자극없이 꾸준하게 사용할 수가 있어요 ~ ! !

 

기본제품 펌프형으로 만들어져있어서
등교준비로 정신없는 일어나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

 

워터리함이 풍부한 유화제형으로

세수 뒤에 금방 쓰는 기본화장품이라
상쾌함을 오래도록 느낌이옵니다 .
매끈매끈한 텍스쳐가 최고로 맘에드는 점이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즉각 광이나고 피부정리까지 시원시원하게
건강한피부로 부여하는 아토가려움세트 기초 !
워터리함이 오래도록 공급되어서

화장도 잘 나는 이점이 있다구요 ! !​
피부 진정 효과 있어요 ! ! !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가 되는 이용감이 갑자기 ~

 

추가로 마지막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 단계로 천연 진정세럼 ! !

 

세세히 원료를 체크해보니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

천연허브 , 자연유래성분 등이 풍부했어요 .

 

요거 바르고나서 빠르게 옅어지는게 느껴진다구요 .
에센스와 토너의 중간 텍스쳐로

확실하게 촉촉한 느낌이에요 .
그만큼이나 가볍게 싹 흡수되기 때문에
바르고나서 기분도 산뜻 !

 

윤기나는것 보이시죠 . . 제형도 좋구

수분감도 정말로 완전 짱이에요 . .
피부자체에 금세 산뜻하게 스며들어요!! .

겉돌지 않고 스며드는게 짱짱이에요 .
쓰면 유분기는 전혀없고 오히려

빠른 흡수가 되니깐 촉촉하더군요.
장기적으로 수분감있는 느낌이 오니까 좋더라구요 .

 

이렇게 세트로 세안부터 끝까지 케어를 해주니까
한주간 좀 넘어서 쉽게 기능이 부쩍 보인다는사실
피부가 클린해지고 꺠끗한 느낌이 들어요 !

피부결관리까지 더불어 ! 추천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