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모공축소 해소팁!!

호떡524878 2021. 4. 29. 13:25

피부자체의 가장 큰 고민거리중

한 걱정거리가 모공축소가 아닌가 싶네요 !
트러블이나 여드름자국야 놔두면 잠잠해지니
하지만 모공 하나하나는 너무 관리하기 어렵네요 .

 

저도 어떻게든 모공축소를 찬찬히해볼라고

모든 상품을 차갑게 사용중이거든요 !
피부에 기름기를 없앨 모공비누라니 ~
피부에 모공축소만 힐링되어도 아무래도 완전 좋져 .

 

동글동글 완전히 귀엽게도 생겼죠 ?
브랜드로고도 요렇게 정말 잘 박혀있고요 !
한손에 잡히는 적당한 크기라서 이용하기 딱 괜찮은거 같아요 .
크기도 무난하게 두텁고 손바닥으로 착 감기는 느낌이 있네요 .

 

무엇보다 천연계면활성제를 이용하였기 때문에
버블폼으로 얼굴세안하는 것보다

훨씬 더 피부에 피부 부담이 없고
이용하기에도 짱좋아요 .
때마침 한여름되니까 모공관리도 어려웠는데요

천연 솔잎비누를 찾게 되어서 천만다행이에요 !

 

모공축소와 피지억제제로 천연추출물 중
솔잎성분만한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솔잎천연재료의 영양인

엽록소의 조혈효능과 피부의 세균성염증을
치유하여 복원하는 입자인 육아조직이 좋아서
세균성질환치료에 쓰여지기도 하는것같아요

 

딴것보다 여기 깨끗한브랜드인 천연제품은 인공성분인
계면활성제 , 경화제 , 인공색소 , 방부제 등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고 만들어진
100 % 천연클렌징제품이니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겠네요 !
여기 모공 천연비누는 100 %

식물성 기름만을 사용했다고 알고있어요 ~

 

천궁 은행잎 원료도 포함되어 있는데
이 자연 유래 성분은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피부기미 주근깨 등 잡티를

나아지게하는데에도 탁월하다구해염 .

 

이러니까 민감하고 취약한 피부결에도 부담없이 쓸 수 있고 ,
알칼리성에서 빨리 생기는 모낭기생충과
여드름을 방지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도와줘서 만족스러운 상품이에요 .

 

진심 시중의 비누로 아이 메이크업까지 지우는 건 거의 불가능인데 ,
베이스 메이크업까지는 확실한 얼굴세척을 할 수 있어서
언제나 천연 솔잎비누로 이용해도 좋겠습니다 완벽

 

얼굴클렌징 효과도 괜찮아서 비누 세척만으로도 확실한거 같다구요 !
물론이고 화장을 열심히 했다면 빨리 세수후 사용하세요 ~ 굳굳
저는 원래는 폼으로 마사지하듯이 사용하고있어요 ~

 

폼도 쫀쫀하게 잘 생성되는 편이라 세척하기에도 쵝오 괜찮아요 .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씻기는 기분이네요 .
이러하니 각질과 피지들이 없이 레알 사라질 수 밖에 없네요 .

 

풍성한 버블폼으로 반딱반딱하게 클렌징되는 깔끔한 클렌징력
그런데도 세척후 건조해지지않은​ 촉촉함까지 부족하지 않았어요 퍼펙트
저처럼 피부톤이 민감하고 예민한 분께

이렇게 풍성한 비누버블을 올라오게해주시는걸 따봉
피부자극자체가 훨 ~씬 덜 해요
필링상품 이용한 것처럼 생기 나지만 피부는 산뜻한 느낌이에요 호오옷!

 

모공 케어 천연 비누이기 때문에 , T존은 집중적케어하기 * .*
이때 ! 모공클렌징크러쉬를 쓰시면 진심 짱짱이에요 ! ! ! ! !
쫀쫀하고 풍부한 버블폼이 모공브러쉬와

스킨 사이의 자극을 최소화 시키고
떠블 세척을 도와준답니다 :)

 

세수 뒤에 매끈하게 유분기가
줄어들어서 전혀 안 무겁게 마무리되는데영 ㅎ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넓어져버린 콧등에 땀구멍도 축소된 느낌 ,
피부 땀모공속 피지와 유해성분은 빼버리고 모공축소 기능성까지!
피부자체는 생기있어지고 피부모공 자체는 쪼여져 있었어요

 

진한 거품이 땀구멍속으로 침투하여

유해성분제거와 공기 중 미세먼지 날려주고
모공축소효과도 있다고 해용 ~
세수하고 나면 보습감있고 시원하고

모공이 조여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
제 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모닝 클렌징용으로

전혀 안 무겁게 애용하기도 한다고요 ~

 

그 밖에도 케어가 무관심할 수 있는 바디 각질정리도 동시에 !
샤워할 때 피부결과 함께 세안하면 때를 밀지 않아도
산뜻한 바디 피부로도 가꿀 수 있답니닷 ㅎㅎ

 

매일매일이 슬슬 더운계절이되니까 계속 사용해야겠네요 .
모공피지관리 이렇게 해서 정말로 매끈매끈 * .*
모공축소는 물론이고 잡티도 완화되고 눈가주름도 막아준다니
꾸준 ~히 열 ~심히 이용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