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등여드름 관리 편해요~!

호떡524878 2021. 4. 30. 15:29

등여드름 스킨관리를 위해 팩도 해보고요

효과괜찮다는 재료가 들어간 화장상품은 이용해봤지만 ,

벗겨지지 않는 등여드름 . . .
꼭 피부샵에서 개선을 받아야

여드름이 감소할 수 있는 것일까?
정답은 아닙니다 랍니다 !

 

확연하게 피부트러블케어는
딱인 천연유기농원료의 화장품을 발라보는 것이 아니라
맑게 클렌징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되기 때문 !

 

시중에 있는 세안제 각종이지만 ,
안좋은 물질로 구성되어진 화장품 보다는
신뢰가능한 유기농성분이 들어간
등여드름에 효과 탄탄하게

천연클렌징제품이 점차 소문이 나는 것 같아요

 

천연소프를 사용하여 몸을 씻으면
찝찝하지 않나? 느낌이 안좋지 않나? 걱정이될수도 있지만요
제가 애용하는 어성초 성분의 비누는

피니싱이 꽤나 말끔해서 그러하지 않죠 ~
일반적인 바디클렌져로만 제가 또 샤워를 해줬어서
저도 불편할줄 알았지만요 전.혀. 불편하지않았어요!

 

색은 요렇게 브라운컬러인데요 ,
앞엔 이와같이 브랜드로고가 적혀있어요
이 제품 냄새가 완전 좋은데

어떻게 향기를 설명해드려야 하나ㅠㅠ
진짜 느끼게 해드리고 싶은 ♥

 

어성초 성분의 비누는 독소제거나 안색회복에 탁월해서
여드름, 트러블, 피부진정, 세포재생촉진,
악지성피부타입에게 좋습니다 .
​​

향균효능이 뛰어나기때문에 아토피가려움이나

화장독박멸에도 적합한 어성초라는 비누였네요 .
거기에 쿠에르치트린 원료가 피부를 맑게해주고
몸과 피부자체속 독소를 사라지게 하고 질환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드름 피부에 쓰면 여드름제거에 조금조금씩 괜찮은거 같아요

 

세안을 위해 버블망을 사용해서 이와같이 충분한 버블을 유발해
클렌징을 해주시면 돼요 ,
부드러우면서도 끈끈한 버블들이 정말로 생겨요 .
일반적인 자연주의소프의 케이스에는

습기에 노출되면 빨리 풀어지고 흐물거리기 쉽상인데
이 어성초비누는 단단해서 천만다행으로 쉽게 무르지 않았어요 !

 

막 두손모두로 비벼서 버블을 만들었는데도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지더라구요 !
버블이 넉넉해서 피부에 러빙할때 저자극이에요

 

요즈음에는 매일매일 등여드름 때문에 완전 고민이었는데
어성초 성분의 비누를 꾸준하게 사용한 덕에

트러블잘나는피부를 빨리 잠잠하게 할 수 있었어요
피지없애기와 피부결관리까지 해결시켜줄수있는 고마운 제품이랍니다
저처럼 등여드름으로 트러블 고민이신 분들이 사용하면 좋았어요

 

뽀드락지가 난 스팟이라면 억제에 좋기 때문에

어느곳이든 사용하셔도 무관해요
피부문제 잘못관리하면 흉터남고 보기 흉하잖아요
제 동생은 등에 뾰루지가 발생해 등판에 주로 이용해줬었는데요
등은 특별히 별도로 케어가 여러워서

어성초 비누로만 샤워하며 케어했었는데
트러블자국도 특별히 안생기고

등여드름 발생한게 싹 줄어들었답니다!

 

이 어성초비누를 쓰면서 한주간의 힐링을 지켜보았어요
등 라인 위로 눈에 띄는 등여드름이 일으켜져서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계속 꾸준히 여드름 천연비누로 케어를 해주었어요
옛날 같지 않아 왠만하면 나아지는데 상당히 오랜 기간이 걸렸을 텐데 . . .
이 어성초 원료의 비누 덕에 한주도 채우지 않아서 희미한 자국만 남았어요 ^ ^

 

자극이 덜 가니까 그런건지 피부자체가 많이 맑아진 것 같아요 .
1주일넘게 이용했더니 등에 유발했던 뽈록 뽈록 뽀드락지가
점진적으로 감소해져요

 

이렇게 겉돌지않고 바디워싱을 마무리하니
피부톤이 한결 덜 건조한느낌이들더라구요 .
피부가 예민한 타입인데 천연비누가 순수해서 좋습니다 . 

 

예쁜 색깔에 냄새도 적합하고 자극없으면서도 등여드름 작용까지
완전 제가 이용해본 클렌져 중에
제일 만족한 트러블 천연비누인 것중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