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해드 깊게 이젠 이별하고 싶다 !
피부 땀모공속 확장된거 좁혀주고 싶다 !
맑은 피부 땀구멍속을 신경쓰고 싶다 !
하신다면 요 후기포스팅 리딩해주세요 ~

 

제가요 확실한 클렌징 뷰티템을 데려왔다는거ㅎㅎ
이엠비누라고 들어보셨는지요 ? ?
저또한 조금도 무관심으로 지내다가

어쩌다가 기프트로 받가지고서
사용을 한 후에는 매우매우 왜 모르고 살았지 싶어요

 

EM원액은 천연비누 효소세안제 자연재료로 꽤 입소문나있죠
제가 잘 몰라가지고 EM ? 그것이 뭐지 했는데요
천연비누 좀 사용을해봤다 하시는 분들은 알고계시더라구요

 

EM이 바로바로 미생물 발효액체인데용
자연 유용미생물균이 진짜 전체 이름이라합니다
땀과 땀구멍 피부관리법에 좋고
모공의 탄력 복구능력을 높여주어서

다시 한겹 더 수축을 시키는
레알로 모공 맞춤 성분이라구요

 

제가 피부살결에 윤기가 없는 타입이라서
약간의 상한 것도 걱정했고 모공 자체도 확장된게
너무 보기 싫었고그랬어요
하지만 이엠비누로 삼개월 관리중인데요
피부자체가 쫀득해지구요

다시 한번 더 탱탱해지는게 느껴진다구요
회복되고 있는 느낌이에요 ? ?

 

우선적으로 제품 포장이 정말로 있어보이는 케이스 !
기프트로 받을 때 기분이 좋아요!
저도 친구선물용으로 구입하게 되기두 하고

 

딱 오픈하면 블랙컬러 동글한 이엠비누가 딱 !
그러나 왜 까만색인지 알고싶으실거에요
빠르게 참숯 가루가 이엠비누에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라는사실

 

참숯 분말이 매우매우 모공케어에 대명사인거 다 아실거에요 ?
코팩또한 숯 재료가 들어간거 많은데요 ? ?
얘는 확실히 천연 숯 재료가 충분하게 이용되어서
피부결 모공 부착작용이 탁월하니까
블랙해드나 유해물질을 쏙쏙 제거해준답니다

 

양도 적절 한손에 감기는 사이즈니깐 짱좋아요
하지만 저는 평소 조각내가지고 조금씩 활용해주고 있답니다
그런식으로하면 이엠비누 전체가 무르지 않으니까 좋습니다

 

제가 이엠비누 근본으로도 비누거품이 잘 일으켜서 좋지만
완전히 더 쫀쫀하고 촘촘한 거품이 좋아서
거품메이커를 이용해 거품을 내고 있습니다

 

보면 아실테지만 입자가 굉장히 미세한 비누거품이라
피부 여기저기 세정해주는 거품이에요
천연향기까지 은은한것이 마음의 평화이네용

 

제가 티존이 진짜로 땀 배출량이 발생해서
티존을 중추로 얼굴세안을 해주고있는데요
소프트한 비누비누버블로 턱과 콧등을 따라서 맛사지하듯이
이엠비누 버블로 세정을 해주어서 물로 헹궈주세요

 

여기서 또 이엠비누에 취향저격하게 되는 포인트는
저부담 세척력으로 살결이 따갑지도 않고 안 땡기는데요
씻어내주어도 수분력이 유지되는것이 느껴집니다 !

 

피부결이 찰져지는것이 모공도 쪼여진 듯한 느낌 ?
진심으로 천연성분은 특별하다 라는 생각으로 활용하는 이엠비누
저같은 푸석하고 민감한 내 피부는 이엠비누 딱이에요
자극이 없어서요 아프지 않아요 ~

 

민낯으로 데이트도 자신있고 이엠비누 굉장히 추천드려요
선크림만 써도 화사하게보이니깐요
블랙해드하고도 빠이했고 완전하게 대만족해요
특가하고 있어서 더 쟁기려구요